라이프로그


예쁘고 부드러운 손을 만들어 봅시다! <핸즈케어 프로젝트>



오늘은 스킨케어 예약이 없는날. 오랜만에 가지는 둘만의 시간 
커피 한잔 시켜놓고 수다수다 수다를 떨다가
제 손을 보고 깜딱 놀랐습니다. ㅠㅠㅠㅠㅠ

그래서 얼른. 신의 손보다 부드럽게 만들어 주는MK 핸즈 세트를 꺼냈죠.
그 자리에서 바로 케어를 시작.
요아이는 미팅가는날, 선보러 가는날 꼭 하고 간다는 소문난 제품.

메리케이 코스메틱의 '세틴 핸즈 펨퍼링' 세트입니다. 손, 발 각질관리 제품이예요^^ 발에 허연 각질들로 고생하시는 분들께 특효 제품이랍니다. 세가지 단계로 되어있는데 왼쪽부터 '엑스트라 에몰리션 나이트 크림', 본래 악건성용 나이트 크림. 즉 수면중에 피부에 유수분을 공급해 주는 제품인데 손, 발에도 좋아 세트에 함께 하고 있답니다. 손, 발에 유수분을 공급해 각질관리용 스크럽제를 사용하기 전에 각질을 불리는 역할을 한답니다. 두번째는 '스무디 핸즈 스크럽'으로서 본격적인 손, 발 각질관리용입니다. 스크럽이 함유되있어 각질을 제거해 주고, 세번째 '세틴 핸즈크림'으로 각질이 탈락된 손에 유수분을 공급하고 외부환경으로부터 손발을 보호합니다.

'엑스트라 에몰리션 나이트 크림'과 '스무디 핸즈 스크럽'으로 된 각질관리는 주 2~3회정도, '세틴 핸즈크림'은 각질관리때 뿐만 아니라 여느 핸즈크림처럼 가지고 다니시면서 어디에서나 사용하셔도 무방하답니다.



 
지금부터 저의 핸즈케어 고고고고싱!


조명때문에 색깔이 좀 이상하게 보입니다만, 힘든 업무로 많이 거칠어진 제 손 입니다ㅠ 핸즈케어 세트로 얼른 부드럽던 예전으로 돌려놓아야 되겠습니다^^

아까 말씀드린 '엑스트라 에몰리언트 나이트 크림'입니다. 사진에서와 같이 손등에 내용물을 도포하여 사용하게 됩니다.

복숭아 추출물로 인해 향기로운 냄세가 나는 것이 특징입니다. 조금 찐득한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도포하고 나서 손등을 시작으로 손바닥도 마사지하듯 문질러 줍니다.

이렇게 손바닥도 문질러 주구요^^


손가락 사이사이도 마사지하듯이 문질러 줍니다


주먹을 쥐고 손가락 마디 중간도 서로 부딪히듯 마사지 해주면 좋습니다^^


이런식으로 손가락 하나하나 반대쪽 손으로 마사지해 줍시다^^ 약 3~5분간 이런식으로 마사지 해주시면 됩니다.

번째, '스무디 핸즈 스크럽'입니다. 적당량을 짜내어 위의 나이트 크림을 도포할때 처럼 손등을 시작으로 손바닥, 손가락 하나하나 마사지 하듯 문질러 주시면 됩니다. 똑같이 3~5분간 마사지 해주세요^^

보이시나요? 스크럽들입니다^^ 까칠까칠한 촉감이 꼭 모래를 올려놓은 듯하지만, 저것들 덕택에 손피부에 묵은 각질들이 제거되는 것이랍니다. 마사지가 끝나셨다면 이제 미온수에 행구어내 줍니다. 절대로 비누나 세안제등은 사용하지 마시고, 물로만 깨끗이 행구어내 주시면 됩니다.

손을 깨끗히 씻고 오셨으면 '세틴 핸즈크림'으로 마무리를 해줍니다^^


쿄쿄! 어때요? 사진상 그리 티가 나진 않지만, 예전에 그랬던 것처럼 뽀송뽀송하고 부드러운 손으로 돌아왔습니다^^ 남자도 그렇지만, 여자분들도 이쁜손은 여성스러움의 상징이죠? 세틴 핸즈 펨퍼링 세트로 우리모두 아름다운 손 가꾸어 보아요^^

핑백

덧글

  • 에이 2010/02/11 16:13 # 삭제 답글

    이거보면서 하고 왔어영 ㅋㅋ 보들보들
댓글 입력 영역